네이버 밴드는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없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하기가 조금 번거롭습니다.

 

네이버밴드 고객센터 찾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1. 플레이스토어를 클릭하여 구글 플레이 스토어로 들어갑니다.

 

 

 

 

 

2. 밴드를 검색하여 밴드앱 설명이 있는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3. 오른쪽 화살표 있는 부분을 눌러주어도 밴드 소개글이 있는 화면으로 열립니다.

 

 

 

 

 

 

아래로 스크롤을 해봅니다.

 

 

 

 

 

 

4. 앱 사용 중 문제가 있으면, 밴드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문의해주세요.

그 부분에 고객센터 링크가 있습니다.

 

밴드는 별도로 고객센터 전화가 없으므로 화면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고 

온라인으로 문의를 해야 합니다.

 


 

밴드 앱에서 직접 고객센터 페이지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밴드 앱 실행후 메인 페이지에서 더보기 설정

삼선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스크롤을 내려서 아래를 보시면

 

 

 

 

 

2. 서비스 도움말 항목이 있습니다.

 

 

 

 

밴드에서 자주 문의하는 질문과 답변이 있는

FAQ 화면이 보이네요.

 

이곳에서 원하는 내용을 찾아도 되지만 

 

아래로 더 스크롤을 해서 내려오시면

 

 

 

 

 

 

 

3. 문의하기 메뉴가 보이네요.

 

 

 

 

 

 

4. 밴드 문의하기 화면이 열렸네요.

유형을 선택하세요. 항목에서 내가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항목마다 모두 채우시고

 

 

 

문의내용도 적고 보내기 버튼을 눌르면 됩니다.

고객센터에서 확인후 답변은 이메일로 옵니다.

가끔 보내기 버튼이 활성화가 안되서 보내기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 구글 크롬브라우저에서 문의하기 페이지를 열어서 해보시면 됩니다.

 

네이버밴드 고객센터는 즉각적인 답변을 해주지 않기 때문에 문의하고 

여유롭게 기다리는게 좋습니다.

 

 

#네이버밴드고객센터 #밴드고객센터 #밴드고객센터찾는방법 #밴드고객센터전화번호 #밴드상담센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